리뷰

필립스 보풀제거기│내돈내산

2024. 5. 27. 17:28
728x90
반응형

집복으로 입으려고 둔 옷들에 보풀이 많아서 구매하게 된 제품인데 대만족이라서 포스팅해요!

저는 못 버리는 병이 있어서 집에 쓰레기로 분류돼야 마땅한 옷들이 많아요ㅎㅎ 걸레랑 같이 있으면 뭐가 걸레인지 헷갈릴지도...

 


아마존에서 14.99유로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고요. 구매할 때 제가 가장 많이 보는 평가자수와 별점도 만족할만한 수치였어요.
한 손에 딱 잡히는 느낌도 좋고요. 뚜껑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대비 디자인과 제품의 질도 좋은 편이에요.

박스에서 꺼내면 제품은 이렇게 비닐에 싸여있고요. 근데.. 독일 아마존에서 샀는데 비닐에 한국어가 있네요! 이때까지 모르고 있다가 사진첨부하면서 발견했어요ㅎㅎ 이런 반가울 때가!!

 

청소솔과 건전지까지 포함이에요.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으니 어쩐지 사은품을 받은 것 같은 기분이네요ㅎㅎ

조금 아쉬운 점은 따로 딸려오는 솔도 기계 어딘가에 꽂아둘 수 있다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 손에 딱 감기는 크기이고 곡선의 형태가 사용감을 좋게 해요.

 

보풀이 아주 많은 옷을 가장 먼저 테스트해봤는데요. 버려 마땅한 옷을 아직도 가지고 있답니다. 심지어 입어요:)

왼쪽 편을 대충 한번 문질러봤는데 좋네요. 차이 보이나요? 


완전히 새 옷이 될 순 없지만 깔끔한 옷을 입을 수 있어요. 이렇게 이제는 양말이나 편히 입는 옷들을 깔끔히 보관하게 되었답니다ㅎㅎ 보풀제거기 좋네요!

 

한국에 갈 때 선물리스트에 포함시켜야겠어요! 가볍고 저렴해서 서로 부담 없는 최고의 선물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보풀제거기의 가격확인한다고 아마존에 다시 들어갔는데, 업그레이드 버전이 있네요. 건전지작동이 아닌 USB충전 형식인데 그것도 좋아 보여요. 한번 충전하면 90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필립스 보풀제거기 가격대비 질이 좋아서 강추!

 

반응형